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장판에 묻은 염색약 지우기

by 행복한빵쓰 2020. 12. 3.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이제 곧 중학생이 되어
머리를 검게 염색해달라고 해서
새치전용 염색약을 구매해
머리를 염색해 주었어요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바닥에 묻어버렸네요,

집에서 간단히 할수 있는 방법은 키친타올등을 깔고
락스를 뿌려놓고 한참 있으면 지워져요




그러나 저는 헤어메니큐어 전용
칼라리무버가 있지요,

전에 빨간 헤어메니큐어하다가
바닥을 피바다로 만들었을때 구매한거에요

아론헤어샵에서 샀어요~



바닥에 지그재그로 잘 발라주었어요



핫도그 같아 보이네요;;



화장지로 살살 펼치다가..

이게 어떻게 썼던 것인고;;
기억이 나지 않아서 사용방법을 확인 ㅎㅎ




색소가 착색된부분에 도포하여 2~3분간 마사지한후
미온수로 닦아내래요

원래 두피에 묻은거 지우는 용이라




그런 바닥을 잘 마사지 해볼께요...
ㅋㅋㅋ



그리고 화장지로 닦았어요~


쭈압쭈압~ 지워져여~



마무리는 물티슈로~

오오 깨끗해졌어요~
냄새도 안나고~ ㅎㅎ 만족

락스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겨울에는 못해요 못해;;

염색약 부족해서 어제 하다말은거
오늘 다시 사서 마저 했는데

오늘은 식탁에 묻었는데..
이 컬러리무버가 어디로 갔는지...보이질 않네요..
아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