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천안 핸드드립 카페 추천[커피콩]

by 행복한빵쓰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불과 2년 전만해도,

커피는 캬라멜 마끼야또만 먹던 사람이에요.

그런데 아시는 분을 통해 핸드드립 커피를 접하게 되고

커피 맛을 좀 알아가던 중에

가보게된 핸드드립 커피숍!!

 

구성동에 위치한 커피콩 이에요

 

 

 

원하는 원두를 골라서 주문할수 있구요!!

종류가 지금은 더 늘은것 같아요~

 

 

 

 

 

 

 

그거 아세요?

아무리 맛있게 커피를 내릴줄 아는 사람이라도

원두 자체가 맛이 없으면 소용이 없다는거요,

 

 

여기는 원두가 완전 고가의 원두라서

일반 프렌차이즈 커피와는 맛과 향이 완전 달라요

 

 

 

 

 

 

 

 

3명이서 갔는데 맛이 갈려서 이렇게 준비해 주셨어요

 

 

 

 

 

맛있는커피를 위해서 커피를 내릴 비이커를 데우고 계세요

 

 

 

 

 

앗뜨!! 보는 제가 다 뜨겁네요;;

 

 

 

친구는 아이스 커피!!

 

 

 

 

저는 따신 커피!! ㅎㅎ

 

 

 

원두가 다르니 서로 맛보라고 상대방의 커피를 조금씩 주었어요

 

 

 

 

 

이건 다른날 갔던 아포가토!!

 

핸드드립 커피가 무려 3500원 밖에 안해요!!!

이럴수가!! 왜이렇게 싼가 물어 봤더니,

커피를 가르쳐 주셨던 분이

커피가 밥보다 비싸면 안된다고 하셨데요!!

 

이런...좋은분이...ㅠㅠ

암튼 너무 싼 가격에 너무 맛있는 커피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리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꺼에요!!

 

다만 주차 공간이 넓지는 않답니다.

 

여기 더치 원액도 팔아요!!

더치 너무 맛있어요!!

여기서 더치 먹고는 다른데꺼 우잉?? 그랬다는...

더치 원액 500m 15,000원

이에요!!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