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천안 쌍용동 [대창집] 이구집 막창곱창

by 행복한빵쓰 2023.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안사는 빵이 입니다

하도 여기저기서 대창대창 거리길래

남편이 괜찮게 먹었다는 곳으로 친구들과 함께 갔습니다

쌍용동에 이구집 입니다

 

 


가격이 다른 대창구이집들보다 저렴해서
부담이 적었어요



대창이 생각보다 저렴하죠?




저희는 5명이서 처음에 모듬3개에 대창 2개 주문했어요





정기휴무는 화요일이구요..
이날 월요일이었어요.. ㅎㅎ




테이블이 스테인레스라서 맘에 듭니다..

다른테이블는 대포집 같은 원형 테이블 이었구요



소스류가 깔리고




생간하고 양...
솔직히 말하면 생간이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생간은 정말 싱싱해야 쫀득거리고 단맛 나는데

갱 그런듯...


오뎅탕이 나와서 좀 놀랐어요 국물러버라 넘 좋음




계란 서비스

 

 

 

 

 



처음 주문한게 나왔습니다

곱창은초벌이 되어있는데 괜찮았습니다

막창하고 염통은 쏘쏘 했고

대창도 괜찮았어요



두번째 주문한 대창 2개 추가

김치랑 같이 구워먹었구요...

숙주랑 다른 야채들 같이 구워 먹어서 더 괜찮았던것 같아요



대창은 매운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라고 해서

요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이게 참 괜찮아서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얼큰 라면 추가하고..ㅋㅋ




볶음밥까지 뙇
라면 먹을쯤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역시 볶음 밥은 배가 불러도 들어가는 매직..ㅋㅋ

5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20만원도 안나왔어요...

술이 싸더라구요...

마음편하게 많이 먹고싶으시면 완전 추천 드려요

저는 아이들이 대창먹고싶어해서 또 갈것 같아요


이구집 나사렛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월봉5길 16 이구집 나사렛점
https://naver.me/GFpBcONN

 

이구집 나사렛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8 · 블로그리뷰 228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