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크롬 [성인광고] 알림 제거

by 행복한빵쓰 2022. 7. 16.
728x90
반응형


아이와 상담을 다니고 있는데...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하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여

밤 늦게 계정때문에 아이 핸드폰을보았는데

이럴수가 크롬에서 성인광고 같은게 떠있지 뭐에요

제가 모바일펜스로 아이들 이것저것 다 막아뒀었는데

코로나라 풀어 놨던 그때가 문제였나봐요

처음엔 불법광고 프로그램이 깔린줄알고

백신을 깔았으나 전혀 없더라구요..

그래서 보아하니..

크롬에서 특정 사이트가 업뎃이 되면 알려주는 것 같아

크롬으로 들어갔어요 결과적으론 해결하였습니다



자, 해결을 위해 모바일에서 크롬을 켜봅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에서 알림에 들어갑니다






알림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저렇게 사이트에 알림이 떴던 사이트 명이 아마있을겁니다

시크릿모드도 지워주시는게 좋아요
보통 성인사이트가 시크릿 모드로 오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사이트 모든알림을 꺼두는것으로 해결했습니다



어쩐지 요즘 이상하게 혼자있더라니....
너무 놀라서 가슴이 벌렁벌렁했네요...


아이들은 아직 옳고 그름과 자기 자신을 자제하는게 어렵기에 꼭 부모님의 도움 내지는 제어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같은 어려움을 격으신 분들의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