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쌍꺼풀 재수술을 위해 서울 강남 성형외과 상담 후기

by 행복한빵쓰 2023. 7.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이 입니다.

 

제가 2016년 도에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저는 눈을 뜰때 이마로 눈을 뜨는 버릇이 있어서 눈매교정(안검하수)과 자연유착을 했었는데

 

나이가 들고 눈을 자주 비비는 버릇을 가져서 그런지...

 

오른쪽눈이 풀리고 인아웃으로 만들었던 쌍꺼풀이 그냥 인이 되어버렸...

 

수술하고 아이라인문신을 해서 인아웃인게 잘 안보이지만 어쨋든...인아웃이 잘 보였던 눈이었는데...

 

오른쪽을보면 거의 풀려 있다....

 

원래 아이웰에서 수술했던지라 그곳에 찾아가는김에 강남의 몇군데 예약을 같이 잡았었다.

 

그런데 네일아트 받으러 가는 샵 쌤이 말하길 한곳은 별로라고...

그런곳은 공장처럼 찍어내는 곳이라고 가지말라고 해서 하나를 탈락시키고 나머지 두개...

 

내가 처음에 수술했던 아이웰성형외과도 왠지 탐탁치 않아 했는데 일단 거기서 수술을 했었던 거라 가격적인 부분도 그렇고 처음수술했을때 만족했었어서 일단 상담을 진행해봤다.

 

 

아이웰은

 

https://naver.me/5Amfme8F

 

아이웰성형외과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8

m.place.naver.com

 

일단 지방에 사는지라 서울 고속버스 터미널(경부)로 가서 3호선을 타고 압구정역에 내려서 3호선 출구로 나와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다.

 

약속시간보다 조금 빨리 갔는데 들어가서 대기하다 사진찍고 다시 대기하다 상담하고 상담하면서 기능성코(비중격만곡증)수술도 이야기 했더니 얼굴 전체 CT도 또한번 찍고 사진도 찍고

다시 대기 하다가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했다.

 

나는 양**성생님과 상담을 했는데 내가 예전에 수술했던 쌤은 안계시는듯...

눈을 보시더니 부분절개로는 해결될수 없다고 절개로 해야한다고 하시고

라인을 몇번 집으시면서 지금 이마로 눈을 뜨고 있어서 그부분이 세월이 지나면서 풀려서 수술을 다시 해야 할것 같다고 하셨다.

 

코는 살짝 매부리인 부분을 깎아 내고 직반라인 말씀하셨는데 비중격은 상당히 많이 휜 상태였다. CT로 보니 겉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심한 모습에 놀랐다.

그리고 하비갑(?)인가가 많이 커서 양쪽 볼 쪽으로 축농증이 쌓였을 것이라고....

 

그래서 숨쉬는 곳이 좁아서 코도 골고....

그렇게 상담을 하고 다시 실장님을 뵙고 가격을 받았다.

예전에 수술했던거랑 해서 할인도 제법되고 비중격만곡증은 일단 75만원 정도가 실비에서 나오고 해서 나름 할인된 가격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적은 가격은 아니었다. 아무래도 눈 재수술이라 그런듯..

 

그리고 그다음에 찾아간곳은 신사역에서 내려서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 자연주의 성형외과 였다.

https://naver.me/GDcN2maw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0 · 블로그리뷰 200

m.place.naver.com

 

자연주의 성형외과는 상담 실장님이...엄청.... 포스있었다....

쿨한 냉미녀 느낌... 비중격 수술을 물어봤었는데 자연주의에는 기능코는 없다고 했다.

그래서 얼떨결에 다른건 물어보지도 못하고 나왔다.

어떤 선생님 연결해주냐고 물어봐서(원래는 선생님 선택 안된다고 했는데) 강** 선생님께 보고 싶다고 했다.

재수술을 엄청 자연스럽게 한 후기를 봤어서 그랬는데 선생님이 엄청 나긋나긋하시고

어떤식으로 수술을 해주실껀지 말하시고 (역시 절개) 왜 그렇게 해야하는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알려주시고

눈이 나이들면서 꺼진것도 좀 채워주신다고.

 

그러면서 라인을 몇번 잡으셨는데 그냥 이쑤시개로 라인을 잡는데 라인을 엄청 자연스럽게 잘 잡으셨다.

그리고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으려고 했는데 절개로 하면 오른쪽이 왼쪽하고 같게 나오기 어려울것 같기도 하고

앞이 답답하니 앞트임도 이야기 하셨다.

눈 상담후에 혹시 코 수술도 하시냐고 물어보았더니 코수술도 이것저것 말씀하셨는데

마스크를 벗자마자.... 코가 엄청 쁘띠하시다고......

ㅋㅋㅋㅋㅋ 그런소리 많이 들었다... 

내가... 마기꾼이 될 상인가...

 

어차피 내얼굴엔 막 높은 코가 어울리지도 않고 해서...

살짝만 높이는걸로.. 다들 그렇게 얘기하셨다 콧대가 아예 없는것도 아니라서 조금씩만하고 코 비주가 올라가 있다고 고거 내리는 수술도 이야기 하셨다.

그리고 다시 냉미녀 상담실장님과 이야기를 했다... 가격, 가격이 제일 중요한건 아니다.

 

자연주의는 비싼거 알고 갔는데.... 그래도 후덜덜했다....

그래서 엄청난 내적갈등이 생겨서 내려오는 버스안에서 미친듯이 검색했다.

일단 눈부분에 관한 상담은 자연주의성형외과 의사쌤이 좀더 잘 설명해 주셨고

코부분은 기능코 때문인지 아이웰 성형외과 쪽이 좀더 자세했다.

 

가격은 자연주의 쪽이 코도 눈도 더더더 비쌌고,

 

아직도 엄청난 내적 갈등중이다..

마음은 대충 한쪽으로 기울은듯,

 

다음에는 쌍꺼풀 재수술 후기로 기분좋게 돌아올수 있도록!!

 

728x90
반응형